왕순대장모님네

더플롯커피 - 보정동 카페거리 스무디 맛집 본문

여행 맛집/서울&경기

더플롯커피 - 보정동 카페거리 스무디 맛집

왕순대장모님네 2023. 8. 18. 13:21
반응형

용인 보정동 카페거리에는 분위기가 좋은 카페들이 많이 있어요.

그중에서도 스무디 종류가 많고 맛있는 더플롯커피를 다녀온 후기입니다.

골목에 워낙 우거진 나무 덕분에 그늘이 형성되고 골목 바람이 솔솔 불어와 요즈음 같은 더위에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매일 11:00 ~ 23:00
☎031-898-0572
카페/디저트

간판이 하얀색으로깔금하고 입구에 인조 잔디를 깔아놓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보정동 카페거리의 특징은 카페이건, 음식점이건 많은 상점들이 테라스 공간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실내에는 이미 만석으로 자리가 없다

하는수 없이 테라스 공간으로 왔는데 엄청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그리 덥진 않고 앉아 있을 만하다.

테라스 공간이 엄청 분위기가 있고 예쁘다

봄, 가을에는 테라스 자리가 만석이겠지? ㅎㅎㅎ

커다란 커피 기계가 3대나 있는 걸 보면 커피가 맛있는 집인가 보다

안쪽으로는 깔끔하게 빵을 데워 먹을 수 있는 전자레인지와 물을 준비해 놓았다.

옆에 놓여 있는 꽃이 탁자의 심심함을 없애준다.

실내가 만석이라 사진을 찍을 수가 없어 사람 덜 한 곳으로 한 컷 겨우 찍었다.

한쪽 벽면으로는 책장을 놓아 몇 권의 책과 사진, 작은 화분을 올려놓았다. 

 

ESPRESSO(HOT/ICED)
DUTCH / DRIP
NON-ESPRESSO(HOT/ICED)
SIGNATURE
SMOOTHIES(ICED)
PLOT-CHINO(ICED)
TEA(HOT/ICED)
ADE(ICED)
JUICE(ICED)
ICECREAM & SORBET(HANDMADE)
ALCOHOL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시원한 음료가 있다. 

가격대는 평이한 것 같다.

여름이라 직접 담근 것 같은 청 종류가 여러 가지가 냉장고에 있고 요즈음 제절은 참외가 많이 준비가 되어 있다 

내가 참외 스무디를 먹는다고 했더니 사진을 찍고 있는 사이 두 父子가 똑같은 걸로 다 주문을 해서 가지고 왔다. 

다른 종류로 주문해서 맛을 보려고 했더니 이 계절음식으로 먹어야 한다고 똑같이 참외 스무디 3잔 ㅎㅎㅎㅎㅎ

그리 달지 않으면서도 참외향이 은은하게 나는 참외 스무디

밖 테라스에서 자리 잡았음에도 불구하고 스무디가 워낙 시원하고 싱그러워서 더운 줄 모르고 오히려 살짝 추워해가며 맛있게 먹었다.

 

더플롯카페 위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