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순대장모님네

이천 한식대첩 우승자 임성근 《국가공인진갈비》 본문

여행 맛집/서울&경기

이천 한식대첩 우승자 임성근 《국가공인진갈비》

왕순대장모님네 2022. 11. 17. 15: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천에 자리 잡고 있는 갈비와 샤부샤부를 동시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국가공인 진갈비》를 소개하려고 해요.

국가공인 진갈비 - 갈비 맛집

  1. 가게 설명

  2. 메뉴 및 가격

  3. 위치

 이천에 있는 《국가공인진갈비》는 요즈음 알토란, 생생정보통 등의 TV에도 종종 나오고 있는 한식대첩 3 우승자 임성근 한식 조리장님이 운영하고 계시는 곳인가 보더라고요.

예전에 경기 광주점에도 있어서 가 보았는데 이번에는 이천점에 들렀어요.

지금부터 자세하게 소개해 볼께요.

국가공인 진갈비 - 가게 설명

  • 영업시간 11:00 ~ 22:0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주차장 넓음

국가공인진갈비의 특징은 갈비와 샤부샤부를 동시에 드실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인것 같아요.

갈비를 주문하면 샤브샤브가 동시에 나오면서 셀프바에서 샤부샤부에 넣을 수 있는 육수와 각종 야채, 버섯, 칼국수, 수제비 등을 가져다 마음껏 먹을 수 있으며 맨 나중에는 죽도 끓여 먹을 수 있답니다.

매장이 굉장히 넓어서 연말 회사 회식이나 동료 모임으로도 충분할 것 같아요.

매장이 넓으니 손님이 많아도 고기 굽는 냄새도 많이 나지 않고 셀프바도 넓으니 손님들 끼기 부딪치는 일도 별로 없어 좋아요.

국가공인 진갈비 - 메뉴 및 가격

평일 점심특선으로는

소고기샤브정식이 2인 이상 11,900

식사 메뉴로 특갈비탕이 16,000으로 드실 수 있어요.

 

돼지 왕갈비가 320g에 15,900원으로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모둠 세트가 2인, 3인, 4인 세 가지가 있어서 세트로 주문을 하면 더 좋은 가격이 드실 수 있답니다.

 

포장판매도 있어서 돼지왕갈비가 2+1 960g에 30,000원이면 정말 저렴한 것 같아요.

돌게장도 매장 이용 고객에 한하여 20,000원에 판매를 하더라구요.

셀프바에 각종 크기의 그릇을 빼곡하게 넣어 놓아 불편함이 없도록 했어요.

밥도 여러 군데 담아 놓아 부족함이 없도록 배려했어요.

야채도 쌈용 야채와 샤브용 야채로 나뉘어 있어요.

셀프바에는 각종 소스 종류와  간장게장, 콩나물 등 여러 가지 반찬이 부족함이 없이 가득가득 채워져 있으며 죽 끓여 먹을 때 필요한 생계란도 잔뜩 쌓아 놓았어요. 

김치 종류도 겉절이, 섞박지, 배추통김치 등 여러 가지로 있고 명이나물도 부족함 없이 담아 놓았네요. 

주문한 돼지 왕갈비 4인분과 기본적인 샤부샤부가 같이 나옵니다.

일단 고기의 양이 엄청 많아요. (뿌듯해지네요. ㅎㅎㅎ)

참숯에 고기를 올려 구우니 향이 올라와 구워지기까지 기다림의 시간이 엄청 길게만 느껴지네요. 

고기 찍어먹는 소스도 소금, 겨자소스 등 3가지나 나와서 취향대로 찍어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고기와 같이 싸 먹을 수 있는 양파절임, 파무침, 콩나물 등으로 종류가 많아서 정말 좋아요.  

고기를 맛있게 구워 먹고 샤부샤부도 야채를 듬뿍 더 가지고 와서 먹고 칼국수를 넣어서 배 두드리며 먹었는데 밥을 가지고 와서 계란을 넣어 죽을 맛있게 끓여 먹으니 이보다 더 좋은 저녁 식사가 따로 없네요. ㅎㅎㅎㅎ

저희 아이들은 냉면도 먹었네요. (냉면은 쏘쏘~~~~)

국가공인 진갈비 매장이 경기 광주에도 있어서 예전 방문한 적이 있는데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고기는 이천점이 더 맛있는 것 같고 부수적으로 나오는 간장게장은 광주점이 더 맛있는것 같았어요.

국가공인 진갈비 - 위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