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순대장모님네

진저베어(GINGER BEAR) - 잠실 송리단길 파이맛집 본문

여행 맛집/서울&경기

진저베어(GINGER BEAR) - 잠실 송리단길 파이맛집

왕순대장모님네 2022. 11. 11. 13:26
반응형

주말에 잠실에 갔다가 예전부터 정말 핫하다고 소문이 자자한 파이로 유명한 진저베어(GINGER BEAR)를 다녀왔어요.

진저베어 - 잠실 송리단길 파이 맛집

  1. 가게 설명
  2. 메뉴 및 가격
  3. 위치

 

예전부터 젊은 연예인들이 많이 다녀간 곳으로 유명한 곳으로 SNS에서 정말 핫한 곳이라고 하네요.

대기팀은 12팀 밖에 되지 않았지만 예상 대기시간은 1시간 이상이라고 하더라고요.

진저베어는 런던베이글, 카페 레이어드와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가 조금 비슷한것 같아요.

서로 비교해 보는것도 재미 있을 것 같아요.

 

https://wangsundae.tistory.com/137

 

《런던베이글뮤지엄》 안국점 - 북촌 핫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북촌의 핫플이라는 《런던 베이글 뮤지엄》에 다녀왔습니다.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주말에는 웨이팅이 한 시간 이상이라고 하는지 직접 경험해 봐야겠습니다. 런던 베이

wangsundae.tistory.com

 

https://wangsundae.tistory.com/141

 

《카페 레이어드》 - 스콘 맛집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요즈음 스콘의 담백한 맛에 빠져 있는 저를 보고 아이들이 스콘 맛집 《카페 레이어드》를 데리고 갔더랍니다. 며칠 전 올렸던 《런던베이글》과 같은 비슷한 느낌이라고 했더니 같

wangsundae.tistory.com

 

진저베어 - 가게 설명

  • 영업시간 12:00 ~ 21:00
  • 원격 줄 서기 가능 시간 (월~금) 15:00~20:00
  • 현장접수는 매일 11:30분터 ~
  • 주차장 별도 없음
  • 미트파이 나오는 시간 12:00 / 18:00

실내에는 이미 사람이 만원이라 사진 찍기가 죄송스러워서 많이 못 찍었어요.

가게 옆 공간에 테라스처럼 만들어 정원처럼 꾸며놓고 몇 개의 테이블을 만들어 놓아 야외에서 먹는 느낌이 드는 공간도 있어요.(손님들 피해 몇 컷 찍었어요. ㅎㅎㅎ)

 

진저베어 - 메뉴 및 가격

진저베어의 대표 메뉴는 

클래식 미트파이 8.5

우리 입맛에 맞춰 갈비 양념이 된 소고기와 체더치즈가 듬뿍 들어간 미트파이

크리미치킨&머쉬롬파이 8.0

크리미한 소스에 양송이 버섯과 치킨이 듬뿍 들어간 미트파이

초콜릿무스파이 8.0

진한 다크 초콜릿 무스와 크림으로 채워진 파이

망고치즈파이 8.5

꾸덕한 크림치즈 필링 위에 상큼한 생망고가 듬뿍 올려진 파이

미트파이를 먹어본 적이 없고, 파이 속까지 보이는 것도 있지만 속을 알 수 없는 파이도 있어서 어떤 파이가 내 입맛에 맞는지 어떤 파이가 맛있는지 도저히 가름할 수가 없어요.ㅎㅎㅎㅎ

또다시 결정장애 생기네요.  

WE ARE ALWAYS PRESENT WARM COFFEE PIES AND SWEET WINES FOR YOU

간판에 크게 써서 명시했듯이 각종 와인과 온기가 필요한 파이는 온장고에 넣어서 따뜻하게 보관하고 있었어요.

그 외 온기가 필요치 않은 파이 종류는 종류별로 크기별로 분위기 있는 그릇에 진열해 놓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놓았어요.

워낙 손님이 많아서인지 파이가 진열해 놓는 대로 바로바로 없어지고 또다시 채워지고......

벽면의 선반과 선반에 올려진 그릇들과 조명을 늘어뜨린 선 하나하나가 다 조화롭게 어우러져 멋들어진 것 같아요.

클래식, 맥앤치즈, 커리, 고구마 파이는 포장을 해서 집으로 가지고와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서 먹었더니 겉은 바삭하고 속이 약간 짭쪼름한게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그만이더군요. 

매장에서 따뜻한 커피와 갈릭프레즐이랑 갈릭앤머쉬롬 구입해서 미니 정원을 가진 야외 테라스 같은 공간에서 여유를 즐기며 먹고 왔답니다.

근데 사실 속에 고기가 들어가 파이를 바삭하기도 하고 달콤, 짭짜름하게 만들었으니 가격은 이해가 가지만.....

파이 하나 가격에 식사 한 끼 가격이니 저 같은 주부 입장에선 좀 비싸다는 느낌이 살짝 드는 건 사실이네요. ㅎㅎㅎㅎ

대신 젊은 저희 아이들 같은 경우에는 맛있다고 정말 잘 먹더라고요.

 

그래도 매일 먹는 밥 말고 한 번쯤은 분위기를 즐기며 따뜻한 커피와 든든한 한 끼로로 적당한 미트 파이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진저베어 - 위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