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순대장모님네

성수동맛집-《세광 양대창》 본문

여행 맛집/서울&경기

성수동맛집-《세광 양대창》

왕순대장모님네 2022. 6. 29. 13: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즈음 굉장히 핫한 동네인 성수동 찐 맛집, 웨이팅 맛집 《세광 양대창》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세광 양대창 - 성수동 찐 맛집

  1. 가게 설명
  2. 메뉴
  3. 베스트 메뉴
  4. 위치

출처-네이버사진

 

세광 양대창 - 가게 설명

  • 세광 양대창 (성수역 3번 출구에서 가까움)
  • 영업시간 12:00 ~ 00:00
  • 주차장 별도 없음(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 ☎02-464-4201

예전에 회사가 성수동 시절엔 이 정도로 핫하진 않았는데 회사가 경기도로 이전하고 10년이 다되어 가니 이젠 성수동에 가면 어디가 어딘지 잘 모르겠어요.
다행히 큰길 도로변에 위치해 바로 찾았어요. 레트로 감각의 인테리어로 딱 요즈음 감성에 맞는 것 같아요.
좀 이른 저녁 무렵에 가서 다행히 손님이 별로 없어서 웨이팅 없이 입장했습니다.

 

세광 양대창 - 메뉴 및 가격

메뉴판처럼 점심특선 맛있게 먹는 방법, 세광 양대창 맛있게 먹는 방법을 자세히 적어 놓으셨어요.
아무래도 검증된 방법일 것이고, 적어 놓으신 대로 먹는 게 제일 맛있을 것 같죠?
점심특선은 8.0 ~ 9.0으로 요즘 가격 대비 비싸지 않은 가격인 것 같아요.
구이류, 전골류, 식사류로 나뉘어 있고 구이류는 14.0 ~ 28.0으로 가격대가 살짝 높아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모둠구이가 50.0으로 제일 적당한 것 같아요.
주류는 핫한 지역답게 5.0이네요. ㅠㅠㅠ

밑반찬 셋팅

 

세광 양대창 - 베스트 메뉴

모둠구이는 꽃대창+대창+막창+특양 4가지 혼합으로 510g이에요. 가격은 50.0으로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아요.
기본 메뉴가 나오기 전 밑반찬이 세팅되었는데 고추 장아찌와 상추 겉절이가 핵심인 것 같아요.
드디어 숯불이 준비가 되고 메인 메뉴가 왔네요. ㅎㅎㅎㅎ

직원분이 직접 오셔서 구워주셔서 편했어요.
다만 세창 양대창에서 살짝 아쉬운 건 곱창이 없다는 거예요. 일반적으로 많이 먹는 곱창은 없고 특수 부위라고 할 수 있는 막창, 꽃 대창, 특양이라 곱창을 좋아하는 남편은 살짝 아쉬운가 보네요. ㅎㅎㅎ
전 곱창의 느끼함 때문에 즐기지 않는데 세창 양대창은 기본적으로 양념이 빨갛게 발라져 있어서 느끼함이 덜한 것 같고 밑반찬으로 나오는 고추 장아찌를 올려 먹으니 느끼함은 없고 고소함이 느껴지네요.
거기에 맛있게 먹는 방법에 나오는 대로 상추겉절이를 먹으니 새콤하면서 감칠맛이, 조금 남아있는 느끼함을 완전히 잡아주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양 볶음밥도 먹어봐야겠죠
잘 볶아주신 밥을 김에 싸 먹으니 조금 전 배가 부르다는 말은 거짓말이 되어 버렸어요.
드디어 깨끗이 비웠습니다.

덕분에 오늘도 과식 좀 했어요.ㅎㅎㅎㅎ

 

https://wangsundae.tistory.com/240

 

산청숯불가든 - 마곡동 지리산 흑돼지 찐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즈음 정말 핫하다며 아이들의 손에 이끌려 다녀온 마곡동 지리산 흑돼지 찐맛집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산청 숯불가든 - 지리산 흑돼지 찐맛집 가게 설명 메뉴 및 가격

wangsundae.tistory.com

 

세광 양대창 - 위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