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순대장모님네

키친 마이야르 - 드디어 가본 솔직 후기 본문

여행 맛집/서울&경기

키친 마이야르 - 드디어 가본 솔직 후기

왕순대장모님네 2022. 5. 25. 14:47
반응형

키친 마이야르 - 승우 아빠 레스토랑

  1. 가게 설명
  2. 메뉴(가격)
  3. 베스트 메뉴
  4. 위치 설명

오늘은 웨이팅이 길기로 유명한 유튜버 승우 아빠 레스토랑 키친 마이야르 다녀온 솔직 후기입니다.
입맛이 촌스러워서, 웨이팅이 힘들어서, 강남까지 가는 길이 힘들어서 등등 많은 이유로 인하여 방문이 힘들었던 만큼 오늘 방문은 참으로 역사적인 날이랍니다.


 

키친 마이야르 - 가게 설명

  • 키친 마이야르
  • 영업시간 : 11시 30분 ~ 21시(일, 월요일 휴무)
  •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 30분
  • 라스트 오더 : 20시 30분

 

현장 웨이팅


지하 1층으로 내려가 태블릿 PC로 현장 예약을 하고 카카오 알림톡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우리는 36번째로 예약하고 근처 카페 가서 1시간 30분 정도 놀고 있으니 알림톡이 오더라고요.(요정도는 견딜만한 시간대였음) 대기팀이 많았는지 곧 예약도 마감이 되더라고요.
캐치 테이블 예약한 사람들은 많이 힘들었다고 하시며 현장 예약이 살짝 더 나을 수도 있겠다고들 하시는 분들이 있었어요.
※ 참고로 캐치 테이블 예약 일정표 올려요

출처 : 캐치테이블앱

 

들어가는 입구- 계단으로 엄청난 대기 줄이 보인다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으며 테이블마다 분위기가 조금씩 다 달랐어요.

매장이 넓고 테이블마다 손님이 가득했는데도 분위기가 차분하고 시끄럽지 않아서 일단 맘에 들었어요

조명과 벽면에 인테리어 등이 어우러져서 나오는 분위기 때문인지 고급 레스토랑은 아니어도 차분하고 분위기 있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세심하게 살펴주셔서 정말 대접받는 느낌을 받았어요.

오픈 치킨 스튜디오. 승우 아빠가 본인 유튜브 콘텐츠 촬영하는 곳도 있었어요. 주로 점심때 촬영하시는 것 같았어요.
아쉽게도 우리는 저녁 방문으로 볼 수 없었어요.

매장 내부

 

메인 촬영장

 

 

키친마이야르 - 메뉴(가격)


승우 아빠와 직원분들이 키친 마이야르 메뉴의 개편이 필요하다 싶어 몇 가지 메뉴의 소스와 재료를 바꾸어 5월부터 시즌2로 운영 중인 메뉴라고 해요.

메뉴

 

 

키친 마이야르 - 베스트 메뉴


쯔란 갈비 리소토 32.0
상하이 크림 파스타 23.0
마이야르 스테이크 36.0
오이 모히또 13.0

개인적으로 쯔란 갈비 리소토가 제일 맛있었어요.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상하이 크림 파스타는 맛있긴 한데 제가 느끼한걸 잘 못 먹어서 인지 내 입맛엔 다소 느끼함과 무거움이 느껴져서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졌어요.

마이야르 스테이크는 수비드로 만들었다고 해요. 블랙페퍼 소스여서 인지 느끼함도 느껴지지 않고 고기도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오이 모히또는 정말 맛있더라고요. 일종의 오이 주스라고 생각하시면 큰 오산이랍니다.
전 개인적으로 고수를 싫어해서 오이를 선택했는데 다른 테이블에는 고수 모히또를 많이들 선택하신 것 같았어요
키친 마이야르에 오시면 반드시 드셔야 할 필수 메뉴인 것 같아요.

쯔란 갈비 리조또
상하이 크림 파스타

 

마이야르 스테이크

 

오이모히또


인생에 있어서 다양한 경험이 중요하듯 음식도 다양하게 먹어봐야 음식에 대한 고정관념이라든가, 편견 같은 것이 깨지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느끼하고 고기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방문할 생각을 하지 않았었는데 키친 마이야르는 지금까지의 나의 식성 고정관념을 깨준 좋은 경험을 한 것 같아서 여러가지로 기분좋은 하루를 보낸것 같아요.

 

키친마이야르 - 위치 설명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170길 22 지하1층

  • 영업시간 : 11시 30분 ~ 21시(일, 월요일 휴무)
  •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7시 30분
  • 라스트 오더 : 20시 30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