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순대장모님네

의왕 감자빵 더밭(the Batt) - 의왕 아울렛 타임빌라스 카페 본문

여행 맛집/서울&경기

의왕 감자빵 더밭(the Batt) - 의왕 아울렛 타임빌라스 카페

왕순대장모님네 2023. 6. 12. 15: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왕 롯데아울렛에 갔다가 그 유명한 더밭(the Batt)에 들러 감자빵을 사가지고 왔어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얼마 전 감자빵으로 유명해진 성공기를 TV채널에서 본 기억이 있었다.

부모님이 춘천에서 감자 농사를 지으시는데 재고가 너무 많이 남아 부모님과 같이 농사를 지으며 판매방법을 모색하다가 감자빵을 개발해서 대박이 났다는.........

그때 정말 '대단하다'라고 생각했었는데 판매처가 많이 생겨서 의왕 아울렛 푸드코트에도 자리를 잡고 있었다. 

날씨가 좋은 주말이라 그런지 아울렛 방문자가 정말 많았다

아울렛 자체가 백운호수와 산을 끼고 있어 풍광도 좋고 자리도 넓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다.

실내는 여느 대형 카페와 비슷하지만 실내는 약간 농장느낌도 나면서 일하시는 분들도 일반 카페랑 다르게 살짝 농부의 느낌이 나는 옷을 입는 것도 특이하다.

 

아메리카노, 서리태 라떼, 꽃사과 에이드, 베이비라떼, 참새식혜 등등

감자빵, 토마토바질 감자빵, 올리브 감자빵, 치즈 감자빵, 불닭 감자빵, 피자 감자빵, 초당옥수수 빵

 

토마토 바질 감자빵, 감자빵, 치즈 감자빵, 피자 감자빵, 초당옥수수빵

다섯 종류를 선택해서 포장해 왔다.

겉모습은 딱 그냥 감자다 ㅎㅎㅎ

감자빵은 밀가루 반죽이 아니고 쌀가루로 빚어서 그런지 쫄깃쫄깃 그 자체다.

집에 와서 데워 먹을 때 전자레인지로 데우면 쫄깃한 맛이 더 살아나고

에어프라이기에 데우면 겉바속촉이라고 한다.

언뜻 보면 그냥 감자 잘라놓은 것 같은 느낌이다.

감자의 느낌을 정말 잘 살린 것 같다.

속의 단면을 보시라

감자의 양이 정말 엄청나다

속의 감자가 그리 달지도 않으면서 부드러운 게 정말 맛있다

옥수수, 치즈, 토마토바질, 피자 감자빵속의 속재료와 감자와 어우러져 서로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조화를 잘 이루어 정말 맛있는 빵이다.

내가 워낙 감자를 좋아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최근 먹어본 빵 중에 단연 최고이다.

 

더밭  위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