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순대장모님네

어스피스 - 포항 감성 가득 오션뷰 카페 본문

여행 맛집/경상도

어스피스 - 포항 감성 가득 오션뷰 카페

왕순대장모님네 2023. 2. 16. 16: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즈음 제철인 과메기를 먹을 겸, 바람도 쐴 겸 포항 구룡포를 다녀왔는데요.

구룡포 근처 지나가다가 외관이 너무 멋있어서 들른 Auspice(어스피스)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Auspice(어스피스) 

  1. 카페 설명
  2. 메뉴 및 가격
  3. 위치

건물 디자인이 워낙 독특하고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건축문화상을 두 개나 받은 건물이었어요.

주말 방문이라 방문객이 워낙 많아서 예쁜 사진을 많이 못 찍어 아쉬웠는데 어스피스 인스타에 들어가니 건물 전체 사진 예쁜 게 있어 소개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두 장 가져와서 올려요.

이미지출처 - 어스피스 인스타(건물 전체 모습)
이미지 출처 - 어스피스 인스타(내부 모습)

Auspice(어스피스) - 카페 설명

  • 영업시간 11:00 ~ 20:00
  • 라스트 오더 19:30
  • 연중무휴
  • 주차장 넓음

들어가는 입구부터 너무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방문객들의 시선을 압도하는것 같아요.

발아래로 펼쳐지는 동해의 푸~~른 바닷빛깔과 흰 파도가 어우러진 오션뷰는 직접 보지 않고서는 그 통쾌함과 시원함을 설명하기란 제 글 쓰는 재주로는 표현할 길이 없네요. ㅎㅎㅎㅎ

주차를 해 놓고 건물 들어가는 통로 옆을 보다가 깜짝 놀랐네요.

나무가 공중부양을 하고 있는 모습이 정말 특이하고 놀라웠어요.

가까이 가보니 나무가 상당히 커 지지대가 상당히 견고하더라구요.

이제 봄이 되어 새싹이 돋고 여름에 잎이 무성해지면 정말 멋있을 것 같더라고요.

1층부터 3층까지 전부 오션뷰로 동해의 깨끗한 쪽빛 바다를 감상하면서 즐길 수가 있어요.

워낙 오션뷰가 좋아서 바깥에 테이블이 많이 배치되어 있어서

이제 날씨가 풀리면 야외 어디에 자리를 잡고 앉아도 오션뷰를 즐길수가 있어요.

 

실내로 들어서면 마주하는 천장의 수많은 조명들의 조합이 경이롭기까지 합니다.

실내에는 워낙 감각적인 인테리어라서 그런지 자리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겨울철에는 조금 실내가 붐벼 자리 차지하기가 쉽지 않아요.

곧 날씨가 풀리면 굳이 실내 좋은 자리를 잡으려고 눈치작전을 펴지 않아도 될 것 같네요. ㅎㅎㅎ

Auspice(어스피스) - 메뉴 및 가격

커피는 묵직하고 오일리한 바디감으로 고소한 맛이 특징인 어스 블랜딩(다크)가 있고

자몽의 은은한 산미와 뛰어난 밸러스 부드러운 목 넘김과 청량감이 특징인 피스 블랜딩(미디엄)중 고르시면 됩니다.

커피(콜드브루, 카페라떼, 카푸치노 등)  6.5 ~ 7.0

라떼(흑임자크림, 노체크림) 7.0

에이드(핑크구아바, 페퍼민트 레몬라임, 케모마일 리치)  7.5

쉐이크(밀크&바니라젤라또, 밀크&그린티젤라또 등)  8.0

스무디(청포도, 청귤 등)  7.5

디저트 종류로 조각케이크와 크로로플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조각 케이크는 6.0 ~ 8.0

크로로플 2개&젤라또 : 가격이 생각이 도저히 않나요,ㅎㅎㅎ 

제가 최애하는 말차 케잌

젤라또를 포함한 크로로플

말차맛이 강하게 있어서 제 입맛에는 정말 맛있었어요(말차는 호불호가 있긴 하지만...)

크로로플 2개에 젤라또 포함해서 일반 디저트 카페보다 가격이 저렴했던것 같아요. 정확한 가격이 생각이 나지 않아서 죄송해요. 

정확히 기억나는 건 젤라또는 그리 달지 않으면서도 정말 쫀득하고 맛있으며 견과류가 듬뿍 올려진 크로로플 역시 정말 맛있었어요. 

Auspice(어스피스) - 위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