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순대장모님네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 경기 광주 초계국수, 칼국수 맛집 본문

여행 맛집/서울&경기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 경기 광주 초계국수, 칼국수 맛집

왕순대장모님네 2023. 2. 2. 14:26
반응형

오늘은 경기도 광주에 있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신 초계국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랍니다.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 경기 광주 국수 맛집

  1. 가게 설명
  2. 메뉴 및 가격
  3. 위치

몇년전 돈가스 식당이었다가 간판이 바뀔걸 지나가면서 보았었는데  오픈한지는 조금 된 것 같은데 이제야 가보게 되었네요.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 가게 설명

  • 영업시간 10:00 ~ 21:00
  • 라스트 오더 20:30
  • 주차장 넓음
  • ☎0507-1348-0387

가게 앞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된답니다.

통나무 인테리어로 마치 팬션에 놀러 온 기분이 드네요. ㅎㅎㅎㅎ

실내에 들어서면 그냥 깔끔, 정갈 그 자체예요.

벽면에 붙어 있는 산수화 그림이 식당 분위기를 차분하고 분위기 있게 만드는 것 같아요.

조금 이른 시간에 갔더니 손님이 별로 없어서 실내사진이 풍부합니다.

초계국수초계탕의 닭육수 대신 소고기육수를 가미하여 새콤달콤한 닭가슴살을 듬뿍넣어 쫄깃한 국수를 말아먹는 담백한 저칼로리 보양식이란 자세한 설명서와 어떻게 국수 명장 초계국수의 시조가 되었는지의 설명을 크게 벽면에 붙여놓아 이해를 도와주네요.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있어서 앉아서 메뉴를 검색하고 주문할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먹다가 재 주문시에도 사장님이나 직원분을 호출하지 않고 태블릿으로 주문하니 번거롭지 않아 특히 더 좋습니다.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 메뉴 및 가격

초계국수, 초계비빔국수 - 9,000

닭칼국수, 얼큰닭칼국수 - 9,000

통영굴칼국수, 떡만두국 - 9,000

메밀왕만두(1알), 김치왕만두(1알) - 1,000

동절기에만 제공되는 육수는 정말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만두가 1알씩도 주문 가능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국수를 먹다 보면 배가 불러서 만두를 시켜야 할지 말지 정말 고민이 많이 되거든요.

통영굴 칼국수에 들어간 굴이 통영굴답게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며 비린내 1도 없이 정말 시원하니 맛있네요.

면발 또한 쫄깃하고 탱글탱글하여 식감도 역쉬나~~~

칼국수 하면 역시 겉절이죠!

딱 칼국수 김치 그 맛 

환상적인 궁합이에요.

초계국수는 오이와 백김치 닭고기와 국수가 어우러져 비주얼 자체가 엄청나요

식초와 겨자를 적당히 넣고 잘 버무려 우선 국물부터 맛을 보니 국물맛이 정말 깔끔한 시원한 맛이에요.

머릿속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면은 쫄깃, 닭고기 냄새 1도 없는 담백한 고기맛, 시원한 국물 

(올 여름에 꼭 다시 와서 먹어봐야겠어요. )

사장님의 엄청나게 친절한 서비스를 받고 맛있는 국수를 먹고 나오니 귀한 식사 대접을 받고 나오는 느낌이 절로 든답니다.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 위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