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순대장모님네

Quafe《꽈페》- 형형색색 다양한 꽈배기 카페 본문

여행 맛집/강원도

Quafe《꽈페》- 형형색색 다양한 꽈배기 카페

왕순대장모님네 2022. 6. 21. 14:42
반응형

오늘은 달콤하고 맛있는 디저트 카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Quafe(꽈페) - 꽈배기 카페

  1. 가게 설명
  2. 메뉴및 가격
  3. 위치

늦은 점심 꼬막비빔밥을 먹고 커피를 마시려고 여기저기 찾던 중 크기는 조그마하지만 색감은 눈에 번쩍 띄는 작은 카페가 보였어요,.

바로 Quafe(꽈페)였어요.

 

Quafe(꽈페) - 가게 설명

꽈페 - 한 맛의 꽈배기를 판매하는 디저트 카페
영업시간 - 10:30 ~ 21:00

 

알고 보니 전국에 여러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서울의 홍대, 연남동을 비롯하여 경주 황리단길까지 체인을 가지고 있는 꽈배기 디저트 카페였어요.

꽈배기로 이런 근사한 디저트 카페가 가능하다는 게 정말 신기할 따름이었어요.

100도씨 끓인 물과 감자를 넣은 시그니쳐 반죽으로 매일 가게에서 직접 만든 프리미엄 수제 꽈배기라는 설명서가 적혀 있었어요.

 

Quafe(꽈페) - 메뉴 및 가격

꽈배기 종류평균 3천 원 정도 되는 것 같고, 커피와 에이드, 우유 등 다양한 음료도 있었어요.

꽈배기가 종류가 얼마나 다양하고 형형색색으로 얼마나 예쁘고 달콤한 냄새가 코를 찌르는지  방금 전 밥을 먹고 왔다는 걸 잊고 흥분이 되더라고요.

종류별로 하나씩은 다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굴뚝갔네요. 

역시 초코 등 단 성분은 사람을 업시킨다는 걸 증명하네요. ㅎㅎㅎㅎ 

 

겨우 진정시키고 라즈베리 로즈메리와 크림 브륄레 두 개만 주문했어요.

정말 쫄깃하고 촉촉하고 달콤하고 스트레스가 다 날아갈 것 같은 맛이네요. 

꽈배기가 아니라 도넛 가게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색감도 예쁘고 냄새도 좋고...

순식간에 먹어버렸네요. ㅎㅎㅎㅎ

기회가 되면 서울이나 하남쯤의 다른 체인점도 들러 종류별로 포장해 와야겠어요.

 

 

Quafe(꽈페) - 위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