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순대장모님네

Agra(아그라) - 을지로 인도 커리 전문점 본문

여행 맛집/서울&경기

Agra(아그라) - 을지로 인도 커리 전문점

왕순대장모님네 2022. 10. 5. 15:05
반응형

안녕하세요

딸네와 같이 식사를 하기로 하고 작년에 먹었던 을지로 센터원에 있는 쌀국수를 먹기로 하고 갔다가 브레이크 타임이었는지 문을 닫아 옆에 있는 인도요리 전문점 《Agra(아그라)》에서 정통 인도 커리를 먹고 왔어요.

아그라 - 인도요리 전문점

  1. 가게 설명
  2. 메뉴 및 가격
  3. 베스트 메뉴
  4. 위치

오래전부터 남편이 정통 인도 커리를 먹어 보고 싶다며 언제 날 잡아 이태원에 가기로 했었는데 분위기도 굉장히 좋고 조용하고 저희 취향에 딱 맞는 곳이었답니다. 

아그라 - 가게 설명

  • 영업시간 : 11:00~22:00
  •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 라스트 오더 : 21:00
  • 주차장 : 지하 3,4층 

지하철로는 을지로 입구역에서 미래에셋 센터원까지 지하로 연결이 되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하기도 편리하며 식당이 지하 2층이며 지하 3층, 4층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가지고 방문해도 주차 걱정이 없습니다.

식당으로 들어가기전 입구에서 메뉴를 확인할수 있게 해 놓은 점이 좋은 것 같아요.

실내가 조금 어두운 편이지만 천장에 매달린 라탄 분위기의 조명이라 그런지 이국적이고, 주말이라 그런지 조용하고 한적한게 내방객들도 연인 아니면 친구끼리 와서 조용하게 음식을 즐기고 있는 분위기였어요.

안내받은 자리에 앉으면 아래 사진처럼 세팅이 되어 있어요.

아그라 - 메뉴 및 가격

각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시스템으로 메뉴를 정하고 직원을 호출하고 하지 않고 한가롭게 화면의 메뉴를 천천히 보며 넘겨가면서 먹고싶은  메뉴를 선택해서 주문하면 되어 좋더라고요.

좌-프리미엄 세트메뉴, 우-브레드
커리

커리 전문점 답게 커리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커리 전문점이 처음이라 사진으로는 어떤 맛일지 전혀 짐작을 할 수가 없었어요.

좌-탄두리, 우-난
음료

아그라 - 베스트 메뉴

단품으로 주문하기보다는 프리미엄 세트로 주문 시 여러가지로 맛볼수 있고 할인도 되어 프리미엄 패밀리 4인 세트로 주문했어요. 

프리미엄 패밀리로 주문시 커리와 난, 음료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답니다.

브레드 종류 선택+커리 선택(4종류 선택 가능)+탄두리 치킨(4조각)+음료 4잔 그리고 난과 탄산음료, 밥은 무제한 제공이랍니다.

좌-트러플 오일 스노잉 브레드,  우-탄두리 치킨

트러플 오일 스노잉 브레드는 부드러운 버섯에 각종 채소와  올리브를 잔뜩 넣은 트러플 향이 좋은 정말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샐러드(?)를 먹는 것 같았어요.(제 입맛으로는요 ㅎㅎㅎ)

탄두리 치킨도 먹는 내내 식지 않게 불에 올려 주어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치킨의 맛이었습니다. 

 

커리를 먹는 동안 식지 않게 불에 올려 주어 먹는 내내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버터 치킨 마크니 - 토마토 소스에 크림과 버터와 치킨이 들어가 부드러운 맛의 커리

달커리 - 인도 현지 스타일의 콩을 메인으로 만들었다는 커리

프로운 발락 - 고추와 향신료, 새우, 크림이 들어간 약간 매콤한 맛의 커리

램 빈달루 - 양고기, 토마토, 양파, 감자 등에 향신료와 고추를 넣어서 만든 매운맛의 커리

네 명이서 골고루 여러 가지 맛의 커리를 먹고자 4가지를 주문하여 여러 가지로 맛을 보니 좋은 것 같아요.

난도 처음 주문 시 4가지 종류가 있어 4명이 하나씩 골고루 주문을 했어요.

클래식 난, 허니 버터 난, 갈릭난, 트러플 갈릭난

갈릭난은 특히 튀긴 마늘을 잔뜩 올려주어 바삭하고 마늘 향이 좋아 집어 먹는 재미가 좋았던 것 같아요. 

인도 음식점이니 만큼 음료도 다른 곳에서도 마실수 있는 것이 아닌 클래식 라씨, 베리 베리 라씨, 망고 라씨, 유자 라씨 네 종류를 주문했어요.

우유가 들어갔는지 부드러우면서도 첨가물에 따라 약간씩 망고, 유자 등의 맛이 나는 게 정말 맛있더군요.

아쉽게도 음료 리필은 라씨는 안되고 탄산음료만 되더라고요.

인도 현지에 가서는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우리나라의 일반 커리를 먹지 못하는 딸이 맛있다고 먹는 것을 보니 현지 인도 커리맛에 가깝도록 맛있는 게 틀림 없는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이국적인 식당에서 분위기 좋은 식사 시간이었습니다.

아그라 - 위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