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순대장모님네

《말똥 도넛》 - 다녀온 솔직후기 본문

여행 맛집/서울&경기

《말똥 도넛》 - 다녀온 솔직후기

왕순대장모님네 2022. 7. 20. 15: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미국 감성 가득한 카메라 들이대는 곳마다 포토존이 되는 디저트 천국 《말똥 도넛》 다녀온 솔직 후기입니다.

말똥 도넛 - 파주 디저트 천국

  1. 카페 설명
  2. 메뉴 및 가격
  3. 위치

 

말똥 도넛 - 카페 설명

  • 말똥 도넛 ; 디저트 카페(도넛, 케잌, 젤라또, 쿠키 등)
  • 영업시간 ; 08:30 ~ 22:00
  • 휴무 없음
  • 대헝 주차장 완비

파주 《말똥 도넛》은 2021년 12월에 오픈했다고 합니다.

오픈과 동시에 워낙 대형 카페에 색감도 화려하고 디저트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그런지 벌써 줄 서는 식당이라는 프로그램에서도 소개가 되었었다고 합니다.

1층 모습

대형 카페답게 규모도 어마하게 크고 실내 색감이 정말 알록달록 그 자체로 화려하기 그지없어요.

굳이 도넛이나 디저트를 먹지 않아도 카페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사진을 찍기 위해서 오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았어요.

동화 속 장면처럼 화려한 실내 인테리어와 조명 하나하나까지 딱 디즈니 만화 속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에요.

대형 카페답게 여러 가지 굿즈 판매도 빼놓을 수 없겠죠?

굿즈
기프트샵

2층 모습

2층은 뻥 뚫려 있어 일자로 좌석을 배치해놓고 편하게 앉아서 디저트를 먹으며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놓았어요

2층 역시 알록달록 조명과 인테리어, 테이블까지 화려하기 그지없고 동화 속 분위기입니다.

익살스러운 아기 그림도 너무 귀여워요. 

 

말똥 도넛 - 메뉴 및 가격

도넛이 주메뉴라 그런지 커피값이 4.0 ~ 6.0으로 일반 카페보다 저렴했어요.

라떼 종류만 6.5 ~ 7.0이예요.

도넛 종류는 기본 2.0에서 3.8까지 종류도 굉장히 많았어요.

젤라또 종류는 가격대가 살짝 높았어요.

도넛 종류별로 몇 가지와 아메리카노 주문!

사실 도넛 맛은 그냥 그냥 일반적인 맛이었어요.

그렇지만 카페 분위기가 좋으면 그럭저럭인 맛도 분위기의 맛으로 배가 되겠죠?

카페 자체가 만화 속 분위기라서 그런지 기분도 살짝 업되어 기분이 좋아지는 하루였습니다.

 

평택 메인스트리트 - 뉴욕카페 방문후기

https://wangsundae.tistory.com/72

 

평택 메인스트리트 - 뉴욕카페 방문후기

카페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필수 방문지..... 대형 카페의 완전체를 즐기고 싶은 사람...... 미국 뉴욕을 체험하고 싶은 사람...... 연예인이 많이 다녀간 곳...... 드라마, TV 촬영 많이 한 곳...... 감탄

wangsundae.tistory.com

말똥 도넛 - 위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