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순대장모님네

홈플러스 초당옥수수 생크림폭탄빵, 제주말차 생크림폭탄 단팥빵 솔직 후기 본문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

홈플러스 초당옥수수 생크림폭탄빵, 제주말차 생크림폭탄 단팥빵 솔직 후기

왕순대장모님네 2023. 10. 24. 15:12
반응형

요즈음 우리나라 사람들의 빵 사랑은 정말 대단한 것 같죠?

현실이 그러하다 보니 대형마트나, 편의점 등에서도 새롭고 참신한 빵 출시가 대세인 것 같아요.

홈플러스에 갔다가 여러 종류의 크림빵 종류가 출시가 되었더군요

초당옥수수, 말차, 흑임자, 생크림빵

그 중 저는 제가 좋아하는 종류로 초당옥수수와 제주말차를 데리고 왔네요

지금부터 후기를 올리려 합니다.

 

초당옥수수 생크림폭탄빵
해남 초당옥수수 베이스가 12% 함유
브리오슈번으로 부드러움을 살린 생크림 폭탄빵
개당 3,000원

개인적으로 옥수수 자체는 좋아하지 않지만 빵에 들어간 옥수수는 좋아하고, 특히 빵은 자고로 달아야 한다는 말도 안 되는 신념이 있는 저로서는 생크림 폭탄이라니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ㅎㅎㅎㅎ

오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빵이 꽤나 많이 남아있네요.

방 뒷면에 원산지 표기를 자세히 해 놓았어요.(옥수수분이 외국이라고 되어 있고, 냉동스위트콘 또한 태국산이고 해남산 초당 옥수수 함유율은 12%)

크림은 적당하게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아요.

크림 속으로 보이는 옥수수 알갱이가 맛갈스럽게 보이네요.

역시 빵속의 옥수수는 배신하지 않네요.

적당히 달착지근한 크림속에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가 싱그럽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고 맛있어요. 

크림 양이 많지 않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제주말차 생크림폭탄 단팥빵
리얼 제주말차분 들어간 우유생크림
110g의 묵직한 단팥 함유
개당 3,400원

 

제가 말차의 쌉싸름한 성분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아이스크림도 거의 녹차가 들어간 아이스크림만 먹을 정도로. ㅎㅎㅎㅎ

단팥조림 앙금은 중국산(중국에 살 때 단팥앙금을 구입하여 이것저것 만들어 먹을 만큼 중국 팥앙금은 제 입에는 맛이 있어요)

역시 말차는 제주산이네요. 

통단팥을 아낌없이 넣고 그 위에 말차 크림 역시 아낌없이 넣어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네요. 

한 입 베어무니 입안에 퍼지는 쌉쌀함과 달달함이 동시에 느껴지며 기분을 최대치로 업시키는 것 같아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제 기준에서는 크림이 기분 좋을 만큼의 적당히 단것 같아 좋아요.

입안에서 도는 부드러움과 달달함 쌉싸름한 맛이 오늘 하루의 피로를 보상해 주는 것 같아 정말 좋았답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흑임자와 생크림빵도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