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순대장모님네

노브랜드 <깍두기 양밥>, <꼬치 어묵> - 가성비 갑 간편식 본문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

노브랜드 <깍두기 양밥>, <꼬치 어묵> - 가성비 갑 간편식

왕순대장모님네 2023. 10. 17. 16: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브랜드를 자주 들러 이것저것 많이 사긴 하지만 볶음밥과 꼬치어묵은 구매하기가 너무 날로 먹는 것 같은 마음에  양심(?)에 조금 걸려 구매를 하지 않았었는데 주변에서 적극 추천하는 품목이라는 말에 구매를 해봤네요.

지금부터 솔직 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깍두기양밥
쌀(외국산), 소위(호주산), 깍두기(국산), 고춧가루(국산) 등
한봉지(4개입) 9,980원

 

가성비가 정말 갑이네요

한 봉지에 4개가 들어있고 가격이 9,980원이면 하나에 2,495원이라는 말인데요

1인분에 2,500원도 안되는 가격이라니 정말 가격은 착합니다.

김수프까지 네 개가 얌전히 들어있어요. ㅎㅎㅎ

조리방법은 전자렌지에 돌릴 시에는 3분 30초, 프라이팬에 조리 시에는 4분에서 6분 정도면 된다고 하네요.

저는 후라이팬에 조리합니다.

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조금 두르고 두 봉지를 넣습니다.

5분 정도 조리하니 얼추 볶음밥 형태가 완성되네요.

김가루 올리고 계란 프라이까지 해서 접시에 얌전히 담아 사진 한 장 찰칵!!!!

깍두기가 아삭아삭 씹히면서 고기맛(양?)도 나면서 살짝 매콤하면서도 정말 맛있습니다.

인스턴트 볶음밥은 약간 서걱거릴것 같다는 나의 선입견은 산산이 부서졌습니다.

이 훌륭한 맛에 착한 가격에 사지 않을 이유가 더이상은 없는 것 같아요.

 

꼬치 어묵
연육1-갈치(중국산), 밀(호주, 미국산), 연육2-실꼬리돔(베트남산) 등
한 봉지 2개 - 4,880원

 

액체 육수 2개까지 들어있어요

3명이서 먹을 거라서 2 봉지를 다 조리했는데요

양이 정말 많아요

어묵만 사서 조리를 하려고 하면 꼬지에 꽂아야 하고 어묵가격도 3,4천 원 정도 하는데 이 가격이면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저희는 육수에 무, 파 등 조금더 넣어서 끓이긴 했는데 국물도 시원하고 어묵도 야들야들한 게 정말 맛있습니다.

깍두기 양밥에 꼬치어묵을 곁들여 먹으니 한 끼 식사로 정말 손색이 없네요.

요즈음은 정말 번거롭게 요리를 하지 않아도 한끼 식사쯤은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노브랜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