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순대장모님네

성수베이킹 스튜디오 - 성수동 맛있는 빵집 본문

여행 맛집/서울&경기

성수베이킹 스튜디오 - 성수동 맛있는 빵집

왕순대장모님네 2022. 10. 18. 14: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아들과 함께 성수동 나들이 갔다가 들렀던 빵이 맛있기로 유명한 성수베이킹 스튜디오》에 들렀어요.

성수베이킹 스튜디오 - 성수동 프랑스 전통 바게트 맛집

  1. 가게 설명
  2. 메뉴 및 가격
  3. 위치

중화 돈카츠에서 점심을 먹고 카페를 가려고 여기저기 다니다가 가게 앞을 캠핑존처럼 아기자기 꾸며 놓은 뒤편으로 보이는 빵이 맛있어 보여서 무작정 들어갔어요.
들어가서 보니 안에는 테이블이 없어 테이크 아웃만 가능하더군요.

 

성수베이킹 스튜디오 - 가게 설명

  • 영업시간 : 08:00 ~ 재료 소진까지
  • 휴무 : 매주 월요일
  • 주차장 : 없음
  • 실내 좌석 : 없음(테이크 아웃만 가능)

대한민국 제과기능장 자격증이 한쪽 벽면에 크게 붙어 있어요.( 믿음이 듬뿍 생기죠? ㅎ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크지 않은 공간에 빵 진열대 앞으로 빵을 사려는 손님들이 줄을 서서 집게와 바구니를 들고 주~욱 늘어서서 빵을 고르고 있어요.
저희가 들어가자 마다 손님들이 많이 오셨는데 직원 한 분이 오셔서 밖에서 기다리시라며 제한을 하더라고요.
이곳은 항상 손님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우리가 운이 좋아 기다리지 않고 입장한 거였어요.

 

성수베이킹 스튜디오 - 메뉴 및 가격

입구의 간판에 프랑스 전통 바게트라고 적어 놓았는데 바게트가 제일 유명한가 봐요.
프랑스 전통 바게트라고 해서 전 빵맛이 거칠 것 같아 구매를 안 했는데 집에 와서 정말 후회했어요.
바게트 전문 빵집에 가서 바게트 빵을 안 사다니!!!!!!

제가 후회를 많이 했더니 아들이 옆에서 웃으면서 이번 달에 성수동 한 번 더 가자며 위로 아닌 위로를 하네요. ㅎㅎㅎㅎㅎ

남편이 좋아하는 소금 빵도 2,700원이며 커다란 잠봉뵈르도 5,300원, 앙버터가 4,300원 등으로 빵 가격이 다른 베이커리 카페보다 훨씬 저렴한 것 같아요.

초코 스콘 2,700원, 아몬드가 듬뿍 올려진 아몬드 크루아상 3,700원, 버터 크루아상도 3,300원이에요.

빵 가격표 위에 베스트 상품을 표기해 놓아 뭐가 유명하고, 맛있는지 뭘 선택해야 하는지 잘 모르는 저 같은 사람에게는 좋은 정보인 것 같아요.
중간중간 SOLD OUT 된 제품도 많고 대파 크림치즈 베이 첼 같은 경우는 하루에 150개 한정 판매만 하더군요.

소금 빵과 크루아상, 대파 크림치즈 베이첼을 테이크 아웃해가지고 왔어요.

대파 크림치즈 베이첼을 자르니 크림치즈가 얼마나 많이 들어있던지....
속에 들어있는 대파도 파 냄새가 거의 나지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크루아상 단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공기층이 많이 형성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게 정말 맛있었어요.
다른 빵들이 이렇게 맛있는데 시그니처인 바게트는 얼마나 맛있을까요?
아들 말대로 다음에 한 번 더 방문해서 반드시 바게트를 사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성수베이킹 스튜디오 - 위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