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순대장모님네

오르랔 베이커리-크로핀 맛집 본문

여행 맛집/서울&경기

오르랔 베이커리-크로핀 맛집

왕순대장모님네 2022. 6. 12. 16: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딸 집 방문 시 자기네 동네에 맛있는 베이커리가 있다고 소개해준 오르랔 베이커리를 소개할까 해요.

 

Orerak(오르랔) - 크로핀 맛집

  1. 가게설명
  2. 메뉴(가격)
  3. 베스트 메뉴
  4. 위치

 

Orerak(오르랔) - 가게 설명

  • Orerak(오르랔)
  • 영업시간 - 11:00 ~ 21:00
  • 휴무 : 매주 월요일
  • 루프탑 사용 가능
  • 전화번호 : 070-8778-3227

2호선 아현역 2번 출구로 나와서 헤센스마트오피스텔 쪽 나온 방향으로 걷다 보면 참빛 외과 의원을 지나자마자 노란색 페인트 건물이 보여요. 생각 않고 걸어가시면 지나칠 수 있으니 잘 살펴보셔야 할 듯해요.

매듭공예처럼 예쁜 천장 조명 전선
소품 판매대
실내 인테리어

겉에선 볼 땐 허름한 건물로 보이고 1층에서 올라올 때도 별 기대를 하지 않게 하더니 막상 올라와 베이커리에 들어서니 눈이 번쩍 뜨일 정도로 인테리어가 감각적이고 아기자기하며 예뻤어요.

장식장에 귀여운 곰 모양의 컵과 여름에 에이드 종류나 시원한 음료를 담아 마시면 저절로 몸이 시원해질 것만 같은 유리컵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루프탑도 이용할 수 있는데 요즈음은 요즘 계절엔 낮에는 더워서 이용하기가 좀 그렇고 저녁에나 선선한 봄, 가을엔 괜찮을 듯싶어요

 

Orerak(오르랔) - 메뉴

치즈 두 가지를 마치 한 가지 치즈 인양 올려놓은 더블치즈페스츄리와플

와플 작은 구멍에 크림치즈를 올려 부추를 작게 잘라 귀엽게 살짝 올린 부추 크림치즈 와플 

오후 시간이라 그런지 인기 있는 제품은 많이 빠져 얼마 안 남았더라고요.

다소 퍽퍽할 수 있는 머핀에도 각종 특색 있는 크림을 올려 맛을 더했어요.

크러핀 맛집에 걸맞게 크러핀 종류도 엄청 많아요.

바나나 우유를 걸쭉하게 만들어 올린 바나나우유 크러핀, 초코를 올린 초코 크러핀, 옥수수를 앙증맞게 구워 잘라 올려놓은 옥수수 크러핀 등 보는 것마다 다 먹고 싶어지는 비주얼이네요.

작고 아담하게 먹음직스러운 휘낭시에 종류도 많이 있고, 마치 사진이나 동화 속에서나 나올 듯한 비주얼을 한 와플 종류도 있으며 크러핀 앞에 크러핀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도 적어서 놓으셨어요.

 

 

Orerak(오르랔) - 베스트 메뉴

크러핀 맛집이니 만큼 크러핀 몇 종류와 후렌치파이를 3종류 담았어요.

잘랐을 때 느껴지는 바삭함이 먹었을 때도 느껴지며 손으로 찢으니 결 따라 잘 찢어진다.

커스터드 크림도 그리 달지 않아 먹기에 좋았고 바나나우유 프러핀도 바나나우유 특유의 향이 나며 무난했다.

그런데 나의 입맛이 촌스러워 그런지 크러핀 보다는 개인적으로 후렌치 파이가 훨씬 맛있었다. 예전에 상품화된 후렌치 파이의 업그레이된 촉촉하면서도 겉은 바삭하며 속의 크림(?)도 그리 달지 않아 먹기에 딱 좋았다.

 

눈으로 먼저 먹고, 빵의 향으로 또 한 번 먹고 마지막 입으로 먹는, 3번에 걸쳐서 먹을 수 있는 달콤한 베이커리 방문이었습니다.

 

 

Orerak(오르랔) - 위치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241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