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순대장모님네

종로 《갓덴스시》 - 솔직 후기 본문

여행 맛집/서울&경기

종로 《갓덴스시》 - 솔직 후기

왕순대장모님네 2022. 9. 2. 14: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에 있는 《갓덴스시》를 다녀온 후기입니다.

아이들 만나 점심을 먹으러 가려니 어디를 가야 할지 망설이다가 아들이 좋아하는 스시로 메뉴를 정하고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많아 엄두를 못낸다는 《갓덴스시》로 향했습니다.

갓덴스시 - 회전 초밥 맛집

  1. 가게 설명
  2. 메뉴
  3. 베스트 메뉴
  4. 위치 설명

갓덴스시 - 가게 설명

  • 갓덴스시 - 회전 초밥 맛집
  • 영업시간 - 11:00~21:30
  • 라스트 오더 - 21:00
  • 브레이크 타임 - 없음

《갓덴스시》는 서울에 여러 개의 매장이 있다고 합니다.

워낙 유명하고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초밥집이라고 해요.

가게 입구에 취급하고 있는 전체 메뉴판을 비치해 놓고 입장하기 전 살펴보고 정할 수 있도록 해놓은 점이 맘에 들더군요.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점심시간을 조금 지난 3시 무렵이어서 웨이팅은 없었지만 벌써 좌석이 거의 차 있었어요.

조금 시간이 지나 오후 6시가 다되어 가니 웨이팅이 발생하기 시작하더라고요.

넓은 매장에 가운데 셰프님들이 쉴 새 없이 초밥을 만들어 회전상에 놓고 손님들은 본인 취향에 맞는 걸 선택해서 가져가서 먹는 모습에 더 허기가 지는 것 같았어요.

회전율이 좋으니 생선이 더 신선하겠죠?

갓덴스시 - 메뉴

단품 메뉴는 접시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요. 

1.5부터 8.0까지 7가지로 나뉘더라고요

여름 특선 초밥도 있는데 계절 메뉴라서 그런지 가격은 조금 높았어요.(메뉴판 사진 참조)

포장 메뉴도 따로 있고, 런치 세트 메뉴도 갖추어 놓아 평일 점심 11시부터 15시까지의 시간에 맛있는 메뉴를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메뉴가 있어 직장인들이 많이 이용할 것 같았어요. 

말차가루를 준비해 놓고 각자 취향에 맞게 녹차를 타서 마실수 있게 해 놓았어요.

갓덴스시 - 베스트 메뉴

주방장 추천 메뉴 3종 에 6.5로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고, 뭘 먹어야 할지 망설이시는 분들 선택하시면 후회 없을 것 같아요.

광어 묵은지도 2종에  6.5에  저같이 묵은지를 좋아하는 저 같은 경우에는 정말 신선하면서도 아삭한 맛도 있고 새콤하면서도 달큼하니 정말 맛이 있었어요.

타코와사비
장어
멍게
연어뱃살

타코와사비 속의 와사비가 적당히 들어가 적당히 매운맛으로 마요네즈 맛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와사비 맛이 어우러져서 그런지 정말 느끼지 하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장어는 불맛이 적당히 나며 장어의 살이 퍽퍽하지 않고 쫄깃하며 맛있고 멍게는 입에 넣자마자 바다향이 입안에 확 퍼지며 상큼하며 맛이 있고 연어 뱃살은 신선해서인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게 정말 맛이 있었어요.

1인당 2-3만 원 선 정도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도 좋은 것 같아요.

갓덴스시 - 위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