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순대장모님네

이천 한정식 '호운' 본문

여행 맛집/서울&경기

이천 한정식 '호운'

왕순대장모님네 2022. 4. 4. 08:09
반응형

일요일 봄맞이용 쇼핑으로 여주 아웃렛 들려 쇼핑을 하고 집에 와서 저녁을 하려고 하면 좀 힘에 부칠 것 같아 오는 길에 저녁을 해결하기로 하고 식당을 찾다가 우리 부부는 두 번 방문한 적이 있지만 아들이 한 번도 방문한 적이 없는 이천 '호운' 한정식을 가기로 했다.

 

호운

 

 

호운 - 가게설명

  • 호운 - 한정식
  • 영업시간 - 11 : 00 ~ 20 : 00(브레이크 타임 : 오후 2시 30분 ~ 5시)
  • 휴무 - 매주 월요일
  •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항무로 200

 

호운-입구

 

호운 - 영업시간 및 주차


입구에는 간판은 잘 보이지 않지만 주차장에 차가 가득해서 이곳이 식당이라는 것을 누구든지 알아차릴수 있답니다.

주차공간이 넓어서 주차 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됩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영업시간 안내판이 방문객을 맞이해 준답니다.

오후 2시30분 부터 오후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기억해 두세요.

휴일은 월요일이라 주말에는 언제든지 방문 가능합니다.

입구 옆쪽으로 가면 건물 뒤쪽에 조경을 예쁘게 해 놓아 산책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뒤쪽에는 작은 연못도 만들어 놓고 벤치도 여러개 있어서 식사 후 소화도 시킬겸 산책도 하시고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주차장 모습 및 영업시간 안내

 

건물 옆 뒤 산책로
널직한 실내 모습

 

호운 - 메뉴 및 가격


주차장에 꽉 찬 차들에서 알 수 있듯이 내부에는 손님들이 많아 웨이팅은 필수로 발생합니다.
웨이팅 시 주문을 먼저 해 놓으면 자리에 앉아 음식 기다리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우리는 다행히 이른 저녁시간이라 웨이팅이 그리 길지는 않았답니다.

주말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다소 길수도 있습니다.

메뉴판
제철 나물로 가득한 밑반찬

단품으로 주문할때보다 세트로 주문하면 약 천 원 정도가 싼 거 같아요.

밥은 공기밥은 없고 찰 솥밥으로만 가능하며 추가 시 2천 원이 추가됩니다.

고등어, 임연수, 제육 찰 솥밥으로 세 개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이 이렇게 제철 반찬 10가지 이상으로 나오며 콩나물국이나 된장국이 뚝배기에 뜨겁게 나옵니다.

 

고등어와 임연수 크기가 엄청납니다. 제육볶음도 불향이 나며 부드럽고 촉촉하여 로메인 상추에 싸서 먹으니 정말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표현밖에 안 나옵니다.

찰 솥밥으로 윤기가 흐르는 밥이 나왔어요.
밥은 우선 그릇에 퍼놓고 따뜻한 물을 부어 놓아야 밥 먹고 난 후 먹기가 좋겠지요!

 

 

 

 

 

밑반찬과 같이 미리 나온 된장국은 벌써 반이나 먹어서 사진에 된장국이 빈약한 느낌이 있네요.
생선살이 너무 부드럽고 간이 세지도 않아서 어른 아이 상관없이 먹기 딱 좋습니다. 

밥을 다 먹고 나서 먹는 숭늉은 구수하고 따뜻하고 정말 맛있었답니다. 옛날 사람이라 그런지 숭늉까지 먹어야 밥을 먹은 느낌이 더 나는 것 같습니다.

앞서 소개드렸던 건물 주변 산책도 잊으시면 안됩니다. 소화도 시킬 겸 맑은 공기도 마시고 경치도 감상하시면 금방 소화도 되고 힐링되는 느낌을 받는 것 같습니다.

이천 한정식 호운은 외관과 음식 모두 어른들도 좋아하실 식당이라 부모님들 모시고 오셔도 좋을것 같고, 여주 아웃렛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뭘 먹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서울로 올라가시는 길목이니 이천에 들르셔서 호운을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호운 - 위치

    • 영업시간 - 11 : 00 ~ 20 : 00(브레이크 타임 : 오후 2시 30분 ~ 5시)
    • 휴무 - 매주 월요일
    • 주소 -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항무로 200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없는 ↓♥ 공감↓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