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순대장모님네

제주 동굴 카페 - 그레이그로브 본문

여행 맛집/제주

제주 동굴 카페 - 그레이그로브

왕순대장모님네 2022. 11. 25. 13: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의 이색 동굴 카페 <그레이그로브>를 소개하려고 해요.

 

이색적이고
분위기 있는
동굴 카페
"그레이그로브"

  1. 카페설명
  2. 메뉴소개
  3. 위치

사실 제주도에는 정말 분위기 있고 예쁜 카페가 많기로 유명하기는 하죠

전국 분위기 좋다는 카페를 여러 군데 가보긴 했지만 동굴카페는 저도 처음이어서 기대가 되었어요.

카페 소개

영업시간 11:30 ~ 19:00
휴무 매주 금요일
홈페이지 http://instagram.com/graygrove__
☎064-794-4880

입구에서부터 카페가 아닌 그냥 동굴 탐험을 하는 분위기예요, ㅎㅎㅎ

자연적인 동굴인지 인위적인 동굴인지 잘 모르겠는데 정말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아요.

사장님께서 비고르라는 서핑 샵을 같이 운영하신다고 하니 서핑 체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카운터에 문의하시면 연결해 주신다고 하네요.

제주도 해변을 낀 카페답게 루프탑도 있어서 루프탑에서 보는 해변은 속이 뻥 뚫리는 게 그냥 바라보고만 있어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깨끗하고 파~~란 바다 색깔과 하늘,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와, 바람에 실려오는 바닷음내.......

모든 것이 힐링하기에 완벽 그 자체인 것 같아요.

들어가는 입구 옆에도 감성이 듬뿍 묻어나는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해 놓아 오늘같이 볕 좋은 날에는 햇빛과 바람, 파도소리를 즐기며 차를 마시기에 딱이네요. 

실내의 모습은 마치 자연 동굴 속에 카페를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해변의 모래도 그대로 있고 거의 부서진 것만 같은 벽면

상상 초월의 인테리어에 놀랄 따름이에요.

커다란 테이블도, 아무렇게나 놓은 것 같은 벽면의 거울도 그렇고 정말 감성 그득하네요.  

메뉴 및 가격

아메리카노 5.5 /6
카페라떼  6.5 / 7
바닐라 라떼  7 / 7.5
아인슈페너, 시나몬 크림 라떼  7.5 / 8
멍푸치노 / 3.3

제가 갔을 때는 강아지를 데리고 온 분들이 없어서 몰랐는데 메뉴를 보니 애견 동반 카페였어요.

강아지를 데리고 와도 야외 같은 분위기로 모래랑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베이커리는 따로 주문하면 구워서 준다고 쓰여 있네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분위기에 취해 사진 찍는 걸 깜빡했네요 ㅠㅠㅠㅠ

그레이 그로브 위치

반응형
Comments